학원에 계신 모든분들이 친절하고 잘 챙겨주신다. 특히 담당 선생님이 잘 챙겨 주셨다. 다만 항공 자바 풀스택과정으로 등록을 했지만, 항공에 관한 수업은 거의 없다고 봐도 된다. 그냥 개발자 과정이라고 보면 된다
항공 자바 풀스택 개발자 양성과정 - 6회차
김00 학생
잘 챙겨주시고 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!5.0
처음에 컴퓨터 활용을 배우기 전에는 내가 할 수 있을까? 라는 걱정이 있었다. 선생님이랑 같이 이론, 실기 수업을 하면서 할 수 있을거 같은 자신감이 생겼다. 이론 문제를 거듭해서 연습을 하고 풀어보아서 필기에 합격 할 수 있게 되었고 실기도 수업을 들으면서 함수 등 처음보다는 성장해서 활용 할 수 있게 되어서 좋았다. 사무업무를 할때 잘 사용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! 심선옥선생님이 잘 챙겨주시고 봐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!
컴퓨터활용능력2급(필기+실기)
김송화 학생
앞으로 더 관심을 가지고 컴퓨터에 관심을 가지겠습니다5.0
한 살이라도 젊을때 체계적으로 배웠더라면 좋았을걸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앞으로 더 관심을 가지고 컴퓨터에 관심을 가지겠습니다
ITQ마스터(한글+엑셀+파워포인트)
권세현 학생
좋은경험이 되었습니다!5.0
이론적인 스터디와 실무능력을 간접적으로 실습 해볼 수 있어 좋았고 앞으로의 진로에 대한 방향을 잡는데 좋은 경험이 되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