안녕하세요. 저는 '빅데이터 UI(시각화) 전문가' 과정을 수강하고 있는 '이루리'수강생입니다.
빅데이터 UI(시각화) 전문가
이루리 학생 인터뷰
두달동안 고생 많으셨고요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ㅎㅎ5.0
기초 지식도 없이 처음 회계랑 세무를 두달정도 배우면서 많이 힘들기도 하고 잘 알려주셨는데 제가 잘 못 따라가서 수업 끝나고 남아서 많이 물어보기도 했었는데 그때마다 항상 잘 알려주셔서 감사했습니다. 시험은 떨어졌지만은 한달 더 공부 열심히 해서 다음에 꼭 붙을께요! 두달동안 고생 많으셨고요 좋은일만 가득하세요 ㅎㅎ
경리회계(전산회계1급+전산세무2급)
강수정 학생
0.0
학생
수업과정이 끝나도 가르쳐주신 내용을 꾸준히 복습하겠습니다5.0
수업해주신 이종철 선생님도 글자하나하나 풀이해서 설명해주시고 사무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! 훈련과정 동안, 인상깊었던 수업이었으며, 수업과정이 재미있었으며 효율적으로 진도를 나가서 보람찼다. 짧은기간이었어도 요점내용 잘 짚어주시고 가르치실때 인상깊어서 실무에서도 까먹지않고 기억에 남을거같아요! 수업과정이 끝나도 가르쳐주신 내용을 꾸준히 복습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~!
경리회계(전산회계1급+전산세무2급)
박혜진 학생
기초부터 잘 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.5.0
6개월동안 파이썬 기초부터 시작해서 장고, 자바스크립트 등 다양한 언어를 배울 수 있었고, 머신러닝 딥러닝을 접하고 배울 수 있었습니다. 훈련에서 배운 다양한 알고리즘을 활용해서 프로젝트를 진행 할 수 있었고 데이콘 등 경진대회에 나가볼 수 있었습니다. 강사님께서 기초부터 잘 설명해 주셔서 이해가 쉬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