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등학교에서 배워 왔던게 있어서 어느 정도 괜찮을거라고 생각 했는데 다른 분들이 엄청 잘하셔서 빡빡했는데 박명애 선생님 께서 이론 부터 실기 까지 모든거 다 잘 지도 해주셔서 잘 따라갈 수 있던거 같습니다.
[과정평가형]일반기계기사취득과정(A)
백승진 학생
강사님,너무 감사합니다!!!!5.0
비전공에 경영 인사를 담당했던 경력으로 데이터분석을 공부하고 싶어 수업을 찾다 비교하여 이 수업을 수강하게 되었습니다. 기초부터 시작하여 파이썬을 이용하여 백엔드를 중심으로 프론트엔드에서의 시연까지 할 수 있도록 Django까지 배웠습니다. 특히, 전담강사님께서 남다른 책임감을 가지시고 수업에서의 최신 트렌드와 취업트랜드까지 고루 알려주셨습니다. 아마, 제 30여년 인생에서 가장 큰 책임감을 가져주신 선생님이 아니신가 합니다. 감사했습니다. 스승님.
이커머스 & 마케팅 데이터 분석 전문가 과정
김00 학생
공부 방향에 대한 좋은 길잡이 역할을 하는 교육이었습니다.5.0
혼자 공부하면서 부족한 내용에 대해 많이 채울 수 있는 기회 였으며, 다양하고 유익한 툴, 정보공간 들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습니다. 앞으로의 공부 방향에 대한 좋은 길잡이 역할을 하는 교육이었습니다.